SEPLIAN 채팅어플 후기 작성 기준

SEPLIAN에서 진행되는 채팅어플 후기 작성 기준에 대해 설명드리려 합니다.

이 글을 남기게 되는 이유는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신뢰를 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대부분, 한 번 들어오시고 다음엔 안 찾아주십니다.

그럼에도 제 블로그를 2번 이상 방문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 글을 남깁니다.

블로그에 대한 후기를 제 기준에서 직설적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좋다 혹은 나쁘다로 결론을 짓고 있습니다.

분명 소개글에서도 단순한 홍보나 광고를 위한 블로그가 아니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렇다면 무슨 기준으로 후기를 작성하는가에 대한 물음이 남게 되는것 같아서 정리해드립니다.

사실 상당히 간단한 기준입니다.

  1. 제가 직접 사용해본 어플
  2. 다운로드 50만회 이상 어플

이 2가지가 전부입니다.

제 목표는 위 2가지 기준으로 현제 출시 된 모든 어플들에 대한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

전부 아이템도 구매할 것이고, 실제 만남을 성사시키려고 시도해볼 것 입니다.

그 정도로 나름의 열정을 갖고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렇게 따지면, 많은 대략 100개 이하의 글이 최종적으로 남겨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이후는 어떤 내용을 해야할까에 대한 고민도 있지만, 아직은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contact 기능을 통해 저에게 메일을 보내주실 수도 있습니다.

혹시 원하시는 채팅어플이 있다면, 직접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채팅어플 후기를 작성하면서 가장 고민스럽고 우려스러운 부분은 정말 직설적인 후기가 괜찮은지 모르겠다는 부분입니다.

정말로, 어떤 어플에 대해서는 그냥 버려라, 쳐다보지도 말아라 라고 하고 싶습니다.

그런 어플도 50만회 이상 다운로드받은 기록이 있다는 것이 신기할 뿐 입니다.

다만, 정말 이렇게 쓰게 된다면, 제 블로그 글의 퀄리티가 떨어지게 됩니다.

이 블로그는 티스토리나 네이버 블로그가 아니라 어느정도의 노출을 시키기 위해서는 글을 정성들여 작성해야 합니다.

정성에는 기본적으로 글의 전체적인 양도 포함 됩니다.

이 부분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저는 해드리고 싶은말이 적어도 길게 써야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지금은 무시 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닙니다.

실제로 저는 티스토리나 네이버 블로그에서 비슷한 유형의 블로그를 운영해봤습니다.

그때는 지금보다 훨씬 더 많은 유입이 있었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돈을 쓰고 하는데도 불구하고 유입이 적습니다.

돈의 유입을 말하는 것이 아닌 사람들의 유입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분명히 직설적인 후기를 쓰기위해 노력하지만, 어느정도 한계가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양해부탁드립니다.

이러한 부분을 해소하고자 자유게시판을 만들었습니다.

역시, 아직까진 유입 자체가 없기에 전혀 활성화되지 못한 모습을 보입니다.

하지만 이 부분도 제가 더 투자를 하여 유입을 이끌어내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더 좋은 정보를 주기 위해 항상 노력 하겠습니다.

이 글은 네이버 구글 다음 전부 제가 직접 등록하는 글은 아니게 될 것 입니다.

이럼에도 불구하고 이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