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신발 추천

데일리 신발 추천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코디 추천입니다.

먼저, 역시 이 글을 보고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 기본적인 소개글도 링크해두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스타일 코디를 주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목적은 단순한 신발 홍보가 아닌 덜 떨어져 보이지 않는 정도의 추천이라고 봐주시면 될 듯 합니다.

먼저, 이 신발은 하나 정도는 있으실것이라고 생각하긴합니다만, 없으신 분들을 위해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아 이 신발 말고 그냥 다른 슬리퍼 신으시겠다고 생각 하실 수 있긴 합니다만, 가급적 이 신발로 진행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제발 크룩스 신으실거면 너무 튀는 색은 고르지 말아주세요. 무난한거 하셔야 합니다.

아, 그리고 왜 집앞에서나 신을 신발을 추천해주냐 라고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이유는 저는 여러분들에게 평소 말하길 가까운 거리의 여자를 만나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불시의 만남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그럴때 무슨 피시방 죽돌이가 신을 만한 슬리퍼는 신지 말아주세요. 여러분들이 최소 갖추어야 할 부분은 상대방에 대한 예의입니다. 겉보기에 적어도 덜 떨어져 보이진 않아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크룩스는 스타일입니다. 그러면서 동시에 편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신발을 추천드리는 것 입니다.

아래 링크를 남겨둘 것이고, 제발 2~3개도 사진 말아주세요. 그냥 딱 1개만 사시되 다른 슬리퍼 있으시면 그거 갖다 버리시고 크룩스 추천드립니다. 표현이 좀 거칠긴 한데, 있는 그대로 말씀드립니다.

제발 여자 만날때 덜 떨어져 보이는 신발 신지마세요.

크록스 본사 남녀공용 바야밴드 클로그 205089.’. [CROCS]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 4색 택1 국내 당일발송 사은품 증정

2가지 링크 정리해서 올려드렸습니다.

저는 크룩스 신발 판매자가 아닙니다.

그러니까, 저기서 또 디자인 고른답시고 고민하지 마시고, 그냥 저기서 아무거나 사시면 됩니다.

튀는 컬러 알아서 피하세요. 크룩스는 돋보이기 위한 신발이 아닌 정말 최소한의 사양입니다.

데일리 신발 이상의 의미를 가지시면 안됩니다.
근처에서 만날 일이 생기시면 신으시면 됩니다.

  • 그리고 아마 술을 마시게 되실텐데, 집 정리 잘 해두셔야 합니다. 쓸데 없는 것들은 치우시길 바랍니다.
  • 개인적으로, 이 글을 데이팅 어플 후기글 읽고 보신 분이시라면 꼭 구비하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매우 유용합니다.
  • 꼭 저 신발 신고 만나는 일이 생기신다면 정말 축하해드리고 싶긴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이 글을 통해 제 블로그를 처음 방문해주시는 분들이라면 제 데이팅 어플에 대한 후기도 읽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링크도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